랩 들으시는 분들은 가사 안봐도 다 들리나요?
글쓴이
- 2017.06.30. 02:20
- 1105
가끔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는 경우가 있던데
그때 잘 안들리면 가사 보고 그러세요?
그때 잘 안들리면 가사 보고 그러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느낌
0
0
게으른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딜리버리 좋은 래퍼들만 들림ㅋ
0
0
착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 가사봐야해요 mc메타행님이나 넉살 딥상구 수준 아니면 귀에 안박힘
1
0
고고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아하는 래퍼꺼는 아예 그냥 가사집 보면서 들어요. 안보고 보면 전달이 정확히 안될때가 많더라구요
0
0
무좀걸린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에는 가사집 같은거 보면서 듣다가 그게 익숙하면 들리는거죠 뭐... 귀가 트이는 느낌이랄까
0
0
끌려다니는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만 안 들리는 줄 알았는데 아니라니 마음이 놓이네요. 다들 답변 고마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힙합좋아해서 많이듣는편인데 음원으로 들으면 다들려요ㅋㅋㅋ
라이브는 잘하는애들이랑 못하는애들 편차가 쫌 심하죠.
0
0
처절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처음들을땐 귀에 안들어오는 부분도 많았는데 많이 듣다보니
귀가 적응되고 익숙해져서 이제 다 잘들리는거같아요!!
귀가 적응되고 익숙해져서 이제 다 잘들리는거같아요!!
0
0
처절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엌ㅋㅋㅋ 질문이 너무 공감되는 귀여운 질문이네요 ㅋㅋㅋㅋㅋ
0
0
다부진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