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논문에 대해 질문이요!!
글쓴이
- 2017.06.30. 13:35
- 491
만약에 2학기에 정상 졸업한다하면
졸업논문을 보통 여름방학때 완성해놓고 2학기에 제출하고 졸업하는건가요??
아싸라 물어볼데가 없네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약에 2학기에 정상 졸업한다하면
졸업논문을 보통 여름방학때 완성해놓고 2학기에 제출하고 졸업하는건가요??
아싸라 물어볼데가 없네요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