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되면 전보다 학점은 잘나올듯
글쓴이
- 2017.06.30. 17:01
- 1125
광안대교 가까운줄 알고 부산라이프 살러오는 타지역 빠가새끼들 발라먹기는 식은죽먹기 아입니까
ㅋㅋㅋㅋㅋ하,,,
ㅋㅋㅋㅋㅋ하,,,
권한이 없습니다.
경상대 5등급 받고 들어간 놈도 나도 부산대 이러겠지 ㅋㅋㅋ
2
0
해맑은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안나와도 좋으니 통합 하지말자
0
0
조용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합된다고 좋은 결과가 나온다는 보장도 없는데 왜 자꾸 이러는건지....ㄷㄷ
0
0
푸짐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