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학생의 반대에 못이겨도 언젠가는 통합이 성사될까봐 걱정되네요
글쓴이
- 2017.06.30. 23:12
- 776
언젠가 누군가 대학을 물어올때 떳떳하게 부산대라고 말할 수 없을까봐 참으로 답답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통합됩니다. 사시,외무고시 폐지한 정부입니다. 로스쿨세웠습니다. 통합은 피해갈수 없어요. 방식이 중요합니다.
0
0
푸짐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합당사자 의견은 안 듣는 느낌이 너무 싫네요.
0
0
절묘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삼잎국화
총장님이 소통이없습니다. 학교에 학생이 없습니다. 부경대 통합건과 똑같네요. 왜 소통을 안하십니까 총장님.
0
0
푸짐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되게 놔둘 수 없습니다 지금 경상대 커뮤니티가면 경축 한국대하고 우리도 부산대네 이러고 있습니다 울분 터져죽겠습니다
0
0
유치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대도 포함된다면 고려는 해보겠습니다. 정도입니다.
서울대포함되도 별로 찬성하고 싶지않네요.
서울대포함되도 별로 찬성하고 싶지않네요.
0
0
어설픈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눈개승마
부산대의 독자성이 흐려질까 안타까운 심정입니다.
0
0
어설픈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