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이 나쁘지는 않은거 같네요...
글쓴이
- 2017.07.01. 00:34
- 1543
그래도 모르겠네요..권한이 없습니다.
지금만 저런겁니다.. 열혈지지세력이 여론에 참여하면 바로 뒤집힙니다. ㅇ ㅣ기적이다 .적폐다, 역시 잘한다 이런 댓글로 도배될겁니다. 안심해선 안돼요
0
0
유치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자귀풀
하아...극성지지자가 제일 문제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분들은 이미 합리적사고가 마비되었어요, 매 정권마다 극단지지세력이 문제네요
0
0
유치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자귀풀
그러게요...참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거야 아마 우리나 경북대 학생들처럼 관심 있는 사람들이 찾아가서 댓글 단 것 같고 요새 네이버에서 설치는 그 분들이 몰려오면 달라질 겁니다. 저 기사가 네이버 메인에 걸린 적도 없었잖아요.
0
0
유치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까치고들빼기
그렇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문제가 완전히 수면위로 부상하기 시작하면... 소위 극단적 지지세력들이 여론조작에 나서지 않을까 걱정스럽습니다.
1
0
답답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자운영
답답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 지거국에 딸린 캠퍼스까지 합체될테니까 너도나도 다 동문이겠네요~
0
0
날씬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나스터튬
동문 진짜 많아서 좋네요 ㅎㅎㅎㅎㅎㅎ 동문이 한학년에 2만명정도라니 너무 행복해 죽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조인 목표인데 동문진짜많아져서 개인적으로는 기쁩니다..
0
0
유능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고욤나무
이건 인정합니다. 로스쿨이 많아진건 사실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네이버 기사에는 찾기조차힘들고 검색안한다면..
이 기사가 다시 부상할때쯤이면 이미 통합은 대부분 강행하고
댓글은 양념되어있겠죠..
지금 모든 언론 댓글이 베댓과 대댓글이 싸우는 양상이라
이거야원 히틀러식 언론선동도아니고
이 기사가 다시 부상할때쯤이면 이미 통합은 대부분 강행하고
댓글은 양념되어있겠죠..
지금 모든 언론 댓글이 베댓과 대댓글이 싸우는 양상이라
이거야원 히틀러식 언론선동도아니고
0
0
방구쟁이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