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대때 학생 대부분 반대했는데 통합했다더만 글쓴이 2017.07.01. 12:17 1089 1 요번에도 그렇겠지 하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세련된 갈대 17.07.01. 12:22 그냥 해요 ㅋㅋㅋ 제주대가서 감귤농사나 해봐야지 ㅎㅎㅎ 0 0 세련된 갈대 댓글 내용 복사 그냥 해요 ㅋㅋㅋ 제주대가서 감귤농사나 해봐야지 ㅎ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세련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