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법대 7분의 사법시험 합격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글쓴이
- 2017.07.01. 14:18
- 1905
그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이제 진정한 법조인의 길을 걸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학봉정에서 축구 제일 잘했던 법대 08학번이ㅎ-
이제 진정한 법조인의 길을 걸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학봉정에서 축구 제일 잘했던 법대 08학번이ㅎ-
권한이 없습니다.
응원합니다!
0
0
교활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시2차 저번주에 끝났는데 무슨 합격..?
0
0
힘좋은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월12일 최종이구만 기다리느라 죽겠는데 낚시질하시네요..
0
0
황홀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