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에 일베충정말많네요 통합떡밥관련해서 ㄷㄷ..

글쓴이
  • 2017.07.01. 16:01
  • 766
숨어있던 일베충들 다 박멸하고싶네여 학벌카르텔 지지하는 현대판 쓰레기 개돼지적폐세력들..
일단 문대통령찍으신 여성분들이랑 대다수의 학생들은 이번 정책강력지지해야한다고봅니다.
반대하는애들은 보나마나 일베충인건 확실해보이고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best 고고한 윤판나물 17.07.01. 16:02
그쪽이 일베충같은건 왜죠;;
6 1
글쓴이 글쓴이 17.07.01. 16:03
고고한 윤판나물
네다음 적폐세력 박사모 개돼지기득권세력추종하는 일베충씨 ㅎㅎ
0 1
고고한 윤판나물 17.07.01. 16:04
글쓴이
일베라는 곳은 주변얘기들은것만으로도 극혐해서 단한번도 가지않았어요. 통합대학 반대가 왜일베인지 설명해주실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7.07.01. 16:06
고고한 윤판나물
그거야 일베충들처럼 기득권이랑 개돼지적폐세력처럼 이기주의에젖어서 큰그림을 깨뜨릴려하고잇으니깐 그런거져
0 1
고고한 윤판나물 17.07.01. 16:09
글쓴이
서울대가 국립대통합포함됐을때 반대하다가 법인화되고 열외되니까 조용해진거 아시나요? 그럼 반대했을당시 서울대도 큰그림 깨려한 행동이 님이 생각하는 일베인가요?
0 0
초조한 물달개비 17.07.01. 16:04
컨셉 잘 잡으셨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7.07.01. 16:05
초조한 물달개비
? 뭔컨셉 그쪽이야말로 적폐세력이면서 상대방보고 컨셉으로몰고가면서 유리하게물타기하려하지마시죠?
0 0
초조한 물달개비 17.07.01. 16:11
글쓴이
적폐 OUT 우리이니 하고싶은거 다해~
0 0
해맑은 이팝나무 17.07.01. 16:05
평준화를 할거면 모든 대학을 대상으로 해야죠...특정 대학에만 적용하면 세상은 먹고 살려면 아직 학벌이 중요한데 걔들은 갑자기 낮아진 학벌로 뭐하고 사나요
0 0
한가한 야광나무 17.07.01. 16:11
만물일베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다부진 털진달래 17.07.01. 16:21
적당히해라
0 0
글쓴이 글쓴이 17.07.01. 16:22
다부진 털진달래
? 머어쩔건데 민주주의국가에서 할말도못하냐 일베충아? 반말겁나거슬리네
0 0
다부진 털진달래 17.07.01. 16:23
글쓴이

적당히해 ㅋㅋㅋㅋㅋ 혼자 쇼하지말고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7.07.01. 16:24
다부진 털진달래
응 일베충아^^너네 커뮤니티가서 놀아/^^ 여긴 민주주의국가지 군부독재국가아니야 ㅎㅎ
0 0
다부진 털진달래 17.07.01. 16:25
글쓴이

적당히해라 ㅋㅋㅋㅋㅋㅋ 쇼 그만해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7.07.01. 16:25
다부진 털진달래
네다음 일베충 ㅎㅎ
0 0
다부진 털진달래 17.07.01. 16:26
글쓴이
적당히해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7.07.01. 16:27
다부진 털진달래
네 . 다 음 일 베 충
0 0
다부진 털진달래 17.07.01. 16:31
글쓴이
적당히해 일베충아 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7.07.01. 16:33
다부진 털진달래
일베충이 문재인대통령을지지하냐? 또라이인가 ㅋㅋㅋㅋㅋㅋㅋ
0 0
다부진 털진달래 17.07.01. 16:35
글쓴이
적당히해 일베충아 ^^
0 0
글쓴이 글쓴이 17.07.01. 16:36
다부진 털진달래
네다음 일베충 ㅋㅋㅋㅋㅋ
0 0
날씬한 갈참나무 17.07.01. 16:40
난 왜 글쓴이가 더 일베충인거 같지; 일베충 욕하는 척하면서 분탕치는거 같은데
0 0
피로한 노루삼 17.07.01. 16:48
아니 문재인 뽑고 여자라고 이 정책 지지하라는거는 어디서 나온 논리에요?
정상적인 사고가 가능하신지 모르겠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17.07.01. 16:50
피로한 노루삼
그럼그쪽은 이정책 반대하는이유를 논리적으로 대보시죠? 왜요 적폐세력이니깐 논리가없으시죠?ㅎㅎ
0 0
참혹한 느티나무 17.07.01. 16:56
어그로 먹이좀 주지마라 무슨 글하나만 올라오면 미친개마냥 땁싹 물어뿌노
0 0
화려한 참꽃마리 17.07.01. 18:22
문재인지지한다고해서 그정책을 지지해야할이유는 없지않나요? 반대하면 일베 흑백논리오지네요
0 0
머리좋은 갓 17.07.01. 19:59
ㅋㅋ 또 또 지가 선구자인 마냥 방학마다 으휴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