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세부전공? 결정 어떤 계기로 하셨나요
글쓴이
- 2017.07.01. 16:02
- 338
선배님들은 어케결정하셨나요
타과생도 랩실 인턴 받아주나요?
타과생도 랩실 인턴 받아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폭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큰앵초
연구를 어떤방식으로 하는지 한학기 인턴 해보고싶다고하면 받아주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교수님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 그런 것을 신경쓰지 않는 교수님도 있고 빡센 분들도 있고요
그렇지만 그렇게 경험상, 분위기 파악상 하게 된다면 교수님은 몰라도 랩실의 대학원생들 입장에서는
좀 아니지 않을까요? 자기 과라면 아는 선배들이라서 비벼볼 수는 있겠지만 타과라면 흠..
그렇지만 그렇게 경험상, 분위기 파악상 하게 된다면 교수님은 몰라도 랩실의 대학원생들 입장에서는
좀 아니지 않을까요? 자기 과라면 아는 선배들이라서 비벼볼 수는 있겠지만 타과라면 흠..
0
0
난폭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큰앵초
으음... 하긴 제가 너무 이기적이네여..
포기해야겠네요.. ㅋㅋㅋ 복수전공의ㅜ슬픔..
포기해야겠네요.. ㅋㅋㅋ 복수전공의ㅜ슬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래도 웬만한 교수님들께 정중히 메일보내서 날짜잡고 만나서 가보시면 십중팔구는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질문에 답해주실겁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한번 부딫혀 보세요. 나쁜 것은 아니니까요.
0
0
난폭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과홈피 같은 데서 대학원 랩실 소개라던지 정 안되면 크게 분야를 정해서 그에 맞는 교수님 다 찾아가면 되지요.
타과생은 보통 4학년 1학기 정도 전에 컨택을 하셔야 하는게 매너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