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 통합이나 4대강 정비시업이나
글쓴이
- 2017.07.01. 16:03
- 474
대통령이라는 새끼가
지쪼대로 정책 집행하려는 꼴 보소;;
명박이는 그래도
박정희시절 국가주도 성장을
긍정적으로라도 평가해왔지
그러니 4대강도 지쪼대로 밀어붙였던거고
근데 재이니는
군부독재 비판하는 정당 등에업고
민주화운동 명예회복에 온갖 힘쓰는 척
눈물짜고 콧물짜고 연기 오지게하더니
본인은 군부처럼 행세하려고하네요
ㄹ혜보고 이게 나라냐며
여론 선동해서 집권하더니
뭐가다르죠? 이건 나랍니까?ㅋㅋㅋ
지쪼대로 정책 집행하려는 꼴 보소;;
명박이는 그래도
박정희시절 국가주도 성장을
긍정적으로라도 평가해왔지
그러니 4대강도 지쪼대로 밀어붙였던거고
근데 재이니는
군부독재 비판하는 정당 등에업고
민주화운동 명예회복에 온갖 힘쓰는 척
눈물짜고 콧물짜고 연기 오지게하더니
본인은 군부처럼 행세하려고하네요
ㄹ혜보고 이게 나라냐며
여론 선동해서 집권하더니
뭐가다르죠? 이건 나랍니까?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곧 문슬람이 들이닥칠 게시글입니다
1
0
화사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충 납셧네 ㅋㅋㅋㅋㅋㅋㅋㅋ
0
2
가벼운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붓꽃
거울을 보고오세요^^느그들이 싫어하는 일베충마냥 행동하는게 문베충이야^^ 일베충들은 적어도 자료가지고 지 생각을 논리적으로 말하면서 반박이라도 하지
박사모같은놈
박사모같은놈
1
1
고고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개쇠스랑개비
ㅋㅋㅋㅋㅋㅋ 일베충은근빨아주는거보니 진짜 일베충인가보네 에휴 너네사이트가서 놀아 ^^
0
0
가벼운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붓꽃
응~아니야~~
0
0
고고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붓꽃
팩트를 말해주면 아무상관없는 대상이랑 일반화 하는게 문베충 특성^^ 오져따뤼~~
0
0
고고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