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 저 어그로 근데
글쓴이
- 2017.07.01. 19:52
- 692
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대생 맞나요??
여기 사랑스러운 벽오동이랑 말하는거 보니까 진짜 가관인데요 정말
http://mypnu.net/ha/18646421
부산대생 맞나요??
여기 사랑스러운 벽오동이랑 말하는거 보니까 진짜 가관인데요 정말
http://mypnu.net/ha/18646421
권한이 없습니다.
나 정시로 왔는데 내신 7등급임
0
0
조용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미역줄나무
어 저두요ㅎㅎ 혹시 저세요?
0
0
개구쟁이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솔새
저 정시만 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조용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내신 2등급으로 들어온 수시얘들이 내 밑에 있더랔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 이거 개꿀잼 몰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조용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