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태에 관해서 총학은 아무것도 안하려나요?
글쓴이
- 2017.07.02. 08:25
- 616
반대시위가 정치활동으로 해석될 여지도 있잖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건 좌우를 떠나서 논의되야할 문제라서 오늘 농활 끝나면 입장 내놓지 않을까요
0
0
예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편백
그래도 느리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농활 간 사람들 억지로 끝내고 오라고 할 수는 없으니까요 ㅎㅎ
0
0
예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편백
총학이 농촌봉사가 주된업무인건 아니죠.
이렇게 여론이 들끓는데ㅎ
이렇게 여론이 들끓는데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맞아요
그래도 이왕 하는거 끝까지 마무리도 잘 하는게 농민분들에 대한 예의 아닐까해요
그래도 이왕 하는거 끝까지 마무리도 잘 하는게 농민분들에 대한 예의 아닐까해요
0
0
예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그래도
지금 상황은 알고있으니
뭐라도 하지않을까요
지금 상황은 알고있으니
뭐라도 하지않을까요
0
0
보통의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물푸레나무
농활하는듯.
비상회의라도 한다면,
진행중이라고 학우들에게
말하지않았을까 싶네요.
비상회의라도 한다면,
진행중이라고 학우들에게
말하지않았을까 싶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제 말은
농활갔더라도
이 상황을 알고있지않겠냐는 의미였어요.
농활갔더라도
이 상황을 알고있지않겠냐는 의미였어요.
0
0
보통의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농활이라지만 작년 총학보다 대응이 늦는듯
1
0
돈많은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학진짜 거저먹네
0
0
어리석은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