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계산 글쓴이 2017.07.02. 23:21 913 2 시험 안 치는 과목은 s나 f로 표시되자나요 이런건 학점에 어떻게 반영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청아한 사위질빵 17.07.02. 23:42 그과목은 학점빼면 돼요 18학점 들었고 그게 3학점이라 하면 18-3해서 15학점만 계산하시면 됨 0 0 청아한 사위질빵 댓글 내용 복사 그과목은 학점빼면 돼요 18학점 들었고 그게 3학점이라 하면 18-3해서 15학점만 계산하시면 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아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7.07.03. 00:00 청아한 사위질빵 답변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답변 감사합니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18학점 들었고 그게 3학점이라 하면 18-3해서 15학점만 계산하시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