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버디 프로그램 지원하시는분
글쓴이
- 2017.07.03. 15:08
- 607
많이 계신가요,
고민되네요
어제 글 올라온거 보니 많이 고마이에요
고민되네요
어제 글 올라온거 보니 많이 고마이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제 무슨 글요?
0
0
의연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글 방금 보고 왔는데, 저도 작년 1학기에 버디 했었고, 부정적인 댓글보다는 밑에 쪽에 댓글 쓴 분 입장이었고, 나름 즐거운 경험이었는데 ㅎㅎ 일본어도 많이 늘었구요. 두 의견 참고해서 신중히 결정하시는 게 좋을듯!
0
0
의연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저는 부정적인 입장에서 댓글 단 분과는 달리 제 버디랑 통장 신청하러 간 날 당일 발급 받았고, 애초에 담당자한테 문의할 일이 없어서 버디 편하게 했었습니다~ 외국인하고 안 맞아서 힘들어하는 학생들은 좀 봤지만요 ㅎㅎ;
0
0
의연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떡쑥
버디 지원 생각중인데ㅠㅠ그 영어성적 첨부하는거 필수죠?토익 유효기간이 지나버려서ㅠㅠ영어성적 많이 보나요?
0
0
도도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차나무
유효기간을 대교본 쪽에서 언급 안했으니 크게 상관 없어보이고, 버디는 사실 거의 그냥 다 붙어요 ㅋ; 일단 신청해보세요
0
0
의연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전 글에 댓글을 달았는데 글쓴이 분께도 도움이 되실까 싶어서 복사해서 올려드려요 ㅎㅎ
저는 이번 1학기 버디였어요! 통장 개설이나 휴대폰 개통 등의 문제는 버디가 스스로 해결해서 괜찮았어요. 제일 많이 도와준 부분은 한국에 오기 전에 수강신청을 하는데 학생지원시스템이 영어를 지원 안 해서... 하는 방법을 많이 알려줬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한국 학생들의 수강신청 속도를 못 따라가다보니 ㅋㅋㅋ 신청 못 한 과목이 생겨서 대신 과사에 전화해주고요. 한국에 와서는 기숙사나 학교 위치 알려주고 필요한 물건 사는 거 좀 도와주고, 그게 전부였네요! 아, 기숙사 입소 날짜보다 일찍 오게 되어서 게스트 하우스도 예약해줬구요
ㅎㅎ 과 친구를 소개시켜줘서 같이 카페 가서 수다도 떨었어요! 제 버디가 저에게 많은 도움을 부탁하지 않아서 제가 편하게 느꼈을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봉사활동 개념이다 보니 직접 발로 뛰어야 하는 경우도 생겨요. 그렇지만 친구를 사귄다고 생각하고 친구한테 문제가 생겼으니 도와준다는 느낌으로 활동하면 나름 보람도 있고 좋은 것 같아요. 도전해보세요! (근데 버디에 따라 케이스 바이 케이스가 심한 것 같긴 해요 ㅎㅎ)
저는 이번 1학기 버디였어요! 통장 개설이나 휴대폰 개통 등의 문제는 버디가 스스로 해결해서 괜찮았어요. 제일 많이 도와준 부분은 한국에 오기 전에 수강신청을 하는데 학생지원시스템이 영어를 지원 안 해서... 하는 방법을 많이 알려줬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한국 학생들의 수강신청 속도를 못 따라가다보니 ㅋㅋㅋ 신청 못 한 과목이 생겨서 대신 과사에 전화해주고요. 한국에 와서는 기숙사나 학교 위치 알려주고 필요한 물건 사는 거 좀 도와주고, 그게 전부였네요! 아, 기숙사 입소 날짜보다 일찍 오게 되어서 게스트 하우스도 예약해줬구요
ㅎㅎ 과 친구를 소개시켜줘서 같이 카페 가서 수다도 떨었어요! 제 버디가 저에게 많은 도움을 부탁하지 않아서 제가 편하게 느꼈을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봉사활동 개념이다 보니 직접 발로 뛰어야 하는 경우도 생겨요. 그렇지만 친구를 사귄다고 생각하고 친구한테 문제가 생겼으니 도와준다는 느낌으로 활동하면 나름 보람도 있고 좋은 것 같아요. 도전해보세요! (근데 버디에 따라 케이스 바이 케이스가 심한 것 같긴 해요 ㅎㅎ)
0
0
청렴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양지꽃
버디 지원 생각중인데ㅠㅠ그 영어성적 첨부하는거 필수죠?토익 유효기간이 지나버려서ㅠㅠ영어성적 많이 보나요?
0
0
도도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차나무
토익 점수 첨부하기는 했는데 생각보다 지원자가 많지 않아서 거의 붙는다고 들었어요!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0
0
청렴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양지꽃
성적 첨부하는거 필수긴 필수죠...?
0
0
도도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차나무
네네 근데 유효기간은 대외교류본부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혹시 모르니까 ㅎㅎ
0
0
청렴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버디활동중인데 어학성적 없이 붙엇어요 방학이라그런지 몰라도
0
0
명랑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