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타대교류 해보신 분~~ 교양관련 글쓴이 2017.07.03. 23:15 802 1 타대에서 교양 선택 과목 들은 거 일반 선택으로 처리 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특별한 섬백리향 17.07.04. 00:44 저는 일선됐어용~~~ 0 0 특별한 섬백리향 댓글 내용 복사 저는 일선됐어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특별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