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후기 질문
글쓴이
- 2017.07.04. 10:33
- 373
그저께 3개 써서 150점이라고 나와있어요
탈락? 되면 다시 써야 된다고 하던데
일주일 째 되는 날에 탈락 된 거를 알 수 있나요?
그러면 그 날에 또 쓰고 또 일주일을 기다려야 글을 볼 수 있겠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저께 3개 써서 150점이라고 나와있어요
탈락? 되면 다시 써야 된다고 하던데
일주일 째 되는 날에 탈락 된 거를 알 수 있나요?
그러면 그 날에 또 쓰고 또 일주일을 기다려야 글을 볼 수 있겠네요 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