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7.07.04. 15:51
- 728
.
권한이 없습니다.
아쉽지만 전기과는 학점 잘주는 편이라 어려울것 같네요.
0
0
진실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배나무
전기는 a+ 제한 학과규정없나요?
0
0
안일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옥잠화
그건 학칙이라 모든 학과 공통이고요. A0나 b0는 채워주시는 편이예요
0
0
진실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배나무
a+규정은 모든학과공통 아닌데요? 정컴에있는 a+ 10% 제한규정이 전기에도 있는지가 궁금해서요 같은 전기컴퓨터니까
0
0
안일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옥잠화
아 제가 말한건 일반 이론수업의 경우 a 30% b 70%말하는거 였습니다. 제가 전기공학과로 입학해서 컴공에 그런 규정이 있는줄 몰랐네요.
0
0
진실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배나무
아하 네네 감사합니당
0
0
안일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점대 받아도 못받아봄
0
0
청렴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점정도되면 받을수잇어요
0
0
다부진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