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눈썹 그리는데
글쓴이
- 2017.07.05. 01:23
- 752
유지력을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요새 땀나고 기름생기고해서 그런지 유지력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지금은 에보니 펜슬만 쓰고 있습니다
요새 땀나고 기름생기고해서 그런지 유지력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지금은 에보니 펜슬만 쓰고 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파우더 처리해서 유분기 잡아주고 그려주시면 훨씬 오래가요!
0
0
피로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등골나물
아 첨에 파우더도 발라줘요ㅋㅋ
그렇게 하는데도 오후되면 지워지는 것 같아서요ㅠ
그렇게 하는데도 오후되면 지워지는 것 같아서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 눈썹마스카라도 ㅅ써보셔용 좀고정시켜쥬는 느낌이 들어여
0
0
피로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투브로우나 브로우마스카라 쓰세요!
0
0
착실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