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밤 되십시오!!!

날씬한 독말풀2013.04.09 00:37조회 수 2988추천 수 1댓글 44

    • 글자 크기

혼전순결에 대해 쓸게 있는데 마침 혼전순결에 대해 상담하는 글이 올라와서 적극적인 토론을 유도하고자 이리저리 자극적으로 글을 써봤습니다.

밋밋하게 하면 사람들이 댓글을 안달아줘서;;;(ㅠㅠ)

양해해주셨으면 하고요. 제가 작성했던 글은 제 생각과 많이 다르네요.

대충 느끼셨겠지만 거의 장난 삼아 쓴거 같다는 느낌이셨을거에요;;;

 

토론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의 생각을 알 수 있었고, 아직까지 한국사회에 혼전순결이 의미를 갖는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의외로 보수적인 사람들이 훨씬 많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요.

그리고 몇몇 분이 단 댓글들은 정말 대단한 필력이십니다.  

의미있는 하루였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밤 되시길...   

    • 글자 크기
혼전순결?? (by 보통의 흰털제비꽃) 교환학생 전필이나전선학점인정되나요? (by 밝은 무화과나무)

댓글 달기

  • 성관계 거부가 이혼 사유도 되는 만큼 큰 문제로 인식되는데 모두가 남자 욕만하는것도 좀 그런듯

    내 일 아니라고 가볍게 말 던지자면 여자분이 마음이 바뀌지 않는이상 깨지게 될 것 같은 느낌임
    막말해서 죄송


    닉네임 같은 말을 했네

  • @정중한 상수리나무
    글쓴이글쓴이
    2013.4.9 00:44
    그죠. 사람들 이상하지 않나요? ;;; 무조건 남자라고 하면 양보하고 참으라하고 매도만 하려고 하니... 여성부의 역기능 때문일까요...
  • @정중한 상수리나무
    결혼 관계와 연인의 관계는 다르죠. 결혼상태에서의 거부는 문제가 될 수 있지만 연인관계는 순전히 타인과 타인의 관계 아닌가요?하도록 강요하는건 옳지 않습니다.
  • 저도 밑에글에서 댓글봤는데요~ 저는 혼전순결이 아니지만 그런 신념을 지키는 여자분을 애인으로 두고 있다면 딴데가서 풀어도된다! 이건좀ㅜㅜ 저는 그 부분이 합의가 안되면 헤어지고 서로한테 맞는 인연 만나는게 최선이라고 생각해요~ 남자분들도 그문제로 스트레스많이받는거 알거든요.
  • @명랑한 개불알풀
    글쓴이글쓴이
    2013.4.9 00:55
    그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봅니다. 안맞으면 깨는게 낫죠.
  • 식욕다음으로 중요한게 성욕이라구요? 그래서 성욕을 못참는다구요? 그럼 더 중요한 식욕도 못참으셔야죠? 배고프면 장소가 어디든 돈이 있든 없든 막 드시나봐요? 그런 분이면 성욕 못 참고 밖에 가서 풀고오는거 이해해드릴게요~
  • @해맑은 둥근잎유홍초
    글쓴이글쓴이
    2013.4.9 00:50
    밥 얼마든지 안먹고 참죠. 근데 300일 못먹으면 죽습니다. 식욕>성욕 양자의 우위는 당연히 식욕이 중요하고 비교거리가 안되지요~
  • 제말은 전제 자체가 잘못 됐다는 거에요

    식욕이 당연히 더 중요하고 비교거리가 안된다고 말씀하시면서 왜 본문엔 식욕과 성욕을 같은 욕구선상에 놓으세요?

    식욕은 사람의 3대욕구고 성욕은 3대욕구에 들지도 못하는데?


    글쓴분이 말씀하신 방식으로 비교해드릴까요?

    300일 굶으면 그동안 식욕이 쌓이고쌓이겠죠 없어지지않고

    300일동안 관계안한다고 내내 성욕 갖고 사나요? 300일동안 고스란히 누적되나요?

    글쓴분이 말씀하신대로 아예 비교거리가 안되는데 왜 비교하세요?

    좋아하니까 더 닿고싶고 관계하고 싶은 원글쓴분의 마음은 이해가는데
    지금 글쓴분이 쓰신건 참 말이 안되네요
  • @해맑은 둥근잎유홍초
    글쓴이글쓴이
    2013.4.9 01:04
    죄송한데 그러면 여자 지키려고 남자는 성욕을 무조건 억지로 참아야하나요? 이게 바로 무언의 폭력이 아니고 뭡니까? 굉장히 이기적인 마인드군요. 여자입장만 딱 따지시네요. 그러면 혼전순결 안하면 죽습니까? 혼전순결이 욕구에 들어가기나 해요?
  • 개인의 의지로 혼전순결한다는데 그게 왜 욕구랑 연결되죠? 혼전순결 안하면 죽냐구요? 성욕 참으면 죽습니까? 비유가 되게 일차원적이시네요
    그리고 남자만 성욕 강한가요? 여자와 남자가 비슷하다는 혹은 여자가 더 높다는 연구결과도 있어요. 여자는 사회적인 통념상 그게 이해되지않기때문에 드러내지않을뿐이죠.
    혼전순결을 위해 참아달라는게 폭력이라면 여자들은 그보다 더한 폭력을 사회로부터 몇천년간 받아온거네요?
  • 추가글보고 마지막으로 적습니다

    밖에서 풀고오는게 도덕적으로 문제가 안된다는 논리도 문제거니와 그 결론이 나오기까지 전혀 설득력이없네요.
    둘의 가치관 차이이며 맞지않으면 논의끝에 헤어지든가 해야한다는 말에는 동의하지만요.

    또 혼전순결 여자를 위해 배려하는게 고문하는거라면
    혼전순결인데 남자를 위해 관계를 갖는것도 고문이죠
  • 전 남잔데 여자분이 혼전순결로 300일까지 관계를 안했다고하지만 3년이상 지킬수있을까 의문이네요 솔직히ㅋㅋ 항상 여자쪽에서 걱정하는건 관계후의 남자의 변화! 이것때문에 미루고있다는 사실을 좀 아셔야할것같네요. 솔직히말해서 남자들 관계후에 이제 막 풀어지는(?) 분들 꽤나 있습니다. 물론 더 잘하는분도 있지만, 남자쪽에서 그런걸 더 챙겨주고 소중히여겨주면 여자는 자연스럽게 성관계를 허락하는쪽으로 흘러갑니다. 여자는 남자하기나름인것같네요
  • @촉박한 복분자딸기
    글쓴이글쓴이
    2013.4.9 00:56
    남자하기 나름일 정도로 순한 여성분들도 있지만 고집세고 성격 강한 여성분들도 많습니다. 좋은 여친 사귀셨나봐요...ㅎ 부럽습니다.
  • @글쓴이
    아뇨 그런분들일수록 오히려 반대로 행동해주면 그쪽에서 더 다가옵니다.
  • 안맞으면 헤어지면 되는거. 섹스리스라고 한것도 아니고 결혼후에얼마든지 하겠지만 스스로 정조를 지키겠다는 거잖슴. 남자가 그걸 못받아들일거같으면 헤어지면 되는일. 여자가 허락하지않는다고 불순한 방법으로 성욕을 푼다는건 말도안된다봄. 애초에 그네들.사정이니 왈가왈부할 일도 아님. 잘잘못따질이도아니고.
  • @똥마려운 골풀
    이말투 어디서 많이 들어본 말툰데...... 제 지인이랑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똥마려운 골풀
    글쓴이글쓴이
    2013.4.9 00:57
    생각해보니 이 글에도 동의합니다. 안맞으면 꺠는게 낫죠. 그런데 제 글은 설령 밖에 나가서 하고 온다해도 그걸 비난할 필요는 없다는거죠.
  • @똥마려운 골풀
    저도 맞다고 생각함 ㅋㅋㅋㅋ 다른방법으로 푸느니 다른사람을 만나는데 나을듯
  • 혼전순결 좋다고 제목에 써놨으나 글이나 댓글을 읽어보면 혼전순결하는 여자들 이상하다는 식이네요 ㅋㅋㅋ
    혼전순결 하겠다는 사람은 그런거 이해해주는 사람 만나면 되는거고 싫은 사람은 아닌 사람 만나면 되는거지 니가 잘못햇네 이상하네 할일은 아님. 가치관이니까
  • @포근한 돌마타리
    글쓴이글쓴이
    2013.4.9 01:02
    그니까 서로의 가치관을 존중하자고요. 무슨 혼전순결이 절대 진리인냥 숭배하지 말고요~ 남자한테 너무 강요하지 말란 말입니다. 그냥 깨거나 아니면 외도 하는게 무슨 범죄자 취급하니...
  • @글쓴이
    그걸 이해 못하면 갈라지면 되는거죠. 가치관이 안맞는 사람끼리 어떻게 평생을 보고 삽니까. 근데 외도는 진짜 아닙니다. 애인에 대한 예의가 없는 거 아니 그냥 뒷통수 때리는 일이죠. 여자 입장으로썬 니 내한테 왜 선물 안줌? 내한테 선물주는 딴남자 잠시 만나고 올께 이해해줘 그래도 널 사랑하는거 알지? 이거임
  • @글쓴이
    외도 하는건 잘못됐죠 큰 가치관상 안맞으면 헤어지는거지, 그 가치관으로 인해 내가 힘드니 외도한다? 말도 안되죠
  • 글쓴이글쓴이
    2013.4.9 01:10
    표현이 잘못됐네요. 외도가 아니라 밖에서 풀고 오는거죠. 그건 휴식이라고 표현해야겠네요. 죄송합니다.
  • @글쓴이
    밖에서 풀고 온다? = 딴 여자, 사창가에서 섹스 이 뜻 인가요? 이게 외도 아니면 뭐죠;;;
  • @근육질 우단동자꽃
    글쓴이글쓴이
    2013.4.9 01:16
    외도는 밖에 가서 딴 여자랑 사귄다(바람)는 의미겠죠ㅎ 풀고온다는 의미는 외도와는 분명히 다르죠.
  • @글쓴이
    ㅋㅋㅋㅋ이분 진짜 재밌으시네
    초등학교때 성교육 안받고 중고등학교 가정시간에 그냥 푹 주무신듯 ㅋㅋㅋㅋㅋ 윤리관이 아주 그냥 재밌으시네 ㅋㅋㅋㅋ
  • @발랄한 탱자나무
    글쓴이글쓴이
    2013.4.9 01:20
    현실적으로 생각하는거죠. 저 남자분 심정에서 헤아려본겁니다. 저는 물론 올바르게 사는 편입니다. 1년간 혼전순결한다고 속인 여친 기다렸다는것만 봐도 아시겠죠???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님아 님같은 분들이 이런 부끄러운글을 철면피두르고 올리니까 다른 남자들까지 싸잡아서 욕듣는거임 부끄러운줄 아세요 ㅋㅋㅋㅋ
    좀 오래되긴 햇지만 님을 위해 찾아줌
    http://blog.naver.com/asj4321/40057761731
  • @글쓴이
    거기서 남자와 여자 단어를 바꿔보세요
    남자가 여자의 욕구를 채워주지 못해서 밖에 다른 남자와 사귀지 않고 클럽가서 원나잇을 햇다. 이게 정상인가요?
  • @포근한 돌마타리
    글쓴이글쓴이
    2013.4.9 02:07
    동의. 적극적인 토론을 유도하고자 이리저리 자극적으로 글을 써봤습니다. 그냥 밋밋하게 하면 사람들이 댓글을 안달아줘서;;;ㅎㅎ 여튼 많은 사람들의 생각을 알 수 있어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 @글쓴이
    논리 딸리니 마무리..ㅎㅎ 재밌군요
  • @글쓴이
    사창가에 가는게 휴식....
  • 남잔데 일단 비추 드립니다... 일단 못 참으면 헤어지면 되는 겁니다. 결혼 후 성관계 거부는 이혼 사유 맞습니다 사귀는 거는 ㄷㅏ르죠. 사귀면 섹스는 의무입니까?? 아니죠 ... 성령 그설 맞다구 생각하시면 그 생각 자체로 비난할 맘 없습니다 섹스가 고픈데 ... 사귀는 여자가 원하지 않는다... 충분한 대화를 해보고 자신과 안 맞으면 헤어지면 됩니다..다른데서 풀고 오긴 멀 풀고 옵니까...;;;;;
  • 제 전남자친구는 제가 결혼후에 하겠다고하니 알겠다고 지켜주겠다고 하던데요? 2년만날동안요.
    정말사랑하면 참고 기다릴 수 있다고 했어요. 여자친구가 안하겠다고 하니 다른데 가서 풀고온다고요?
    ㅋㅋㅋㅋㅋ나참... 그래 헤어지면되죠, 다른데가서 푼다는게뭔짘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고민상담이니까 방탈하지마시라 쓴겁니다.
  • @깨끗한 대팻집나무
    글쓴이글쓴이
    2013.4.9 01:18
    여러 부류의 남자가 있죠. 님 남친은 그렇고 지금 상담요청한 남자분은 또 다른거죠. 그리고 상담요청한 남자가 보편적인 경우입니다. 방탈은 무슨. 상담 해준건데요. 어쨌든 남친이랑 잘되길 바라겠습니다. 그렇게 좋은 사이면 좋죠.
  • @글쓴이
    그럼 충분히 댓글로 쓰셨고 그렇게 더 할말이 많으시면 어설픈 창질경이님 보세요라고 차라리 쓰시지 그랬어요
    의도적분란까지는 아니겠지만 이런 글 별로에요
    아님 동물원에 옮기시던가
    아무리 생각해도 평균의 남자한테 여자친구가 관계를 안가지려한다고
    다른데서 풀고오는게 맞다고 하는건 상식에 어긋나네요.
    정말 그게 맞다면 , 글쓴이 여동생한테도, 엄마한테도 그렇게 설명할 수 있나요?
    이런글로 혼란만드지마시길바랍니다.
  • 님이 말하는 건 가치관 존중이 아니죠...전 혼전순결 아니에여 섹스 경험도 많구...여친이 혼전순결 원한 다구하면 존중해 줄 겁니다 아님 정 안 되겠으면 헤어져주면 됩니다 이게 가치 존중이죠... 자기 입장을 여친한데 관찰시키려는 거 가치존중아니에요. 글구 자기 자신의 거부감 드는 주장을 남자라구 일반화시키지 마시길 ... 공감 안 되는 사람 많을 듯요...
  • @유치한 노랑코스모스
    글쓴이글쓴이
    2013.4.9 01:22
    맞아요!!! 바로 제 말이 바로 님말입니다. 자기 입장을 관철시키지 말고 서로 각자 자신의 가치관을 소중히 여기는거죠. 의견 안맞으면 헤어지면 되고 그냥 사귀는 상태 유지하면서 서로의 가치관을 지키고 싶으면 여자는 혼전순결하면 되고 남자는 풀고 오면 됩니다.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 @글쓴이
    아니 이건 무슨 난독이래요
  • @포근한 돌마타리
    제말이요 ㅋㅋㅋㅋㅋ이런글 블라인드해야한다고 생각함
  • @글쓴이
    집고 넘어가야 할게 있네요.. 가치관 존중이라는 건 일반적으로 충분히 상식적으로 납득이 가능한 상황에서 존중을 해주는 거죠... 하지만 님 주장에서 여자가 거부하니 남자는 사귀는 상황에서 풀고 온다...는 주장에 심정적으로는 동의하나 윤리적으로 맞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없을 듯요...
    결혼 하구 나서도 부부사이 소원해지면 남자는 밖에서 풀고 오는 건 어쩔 수 없다구 생각하시는 건가요??
  • @유치한 노랑코스모스
    글쓴이글쓴이
    2013.4.9 02:03
    동의. 적극적인 토론을 유도하고자 이리저리 자극적으로 글을 써봤습니다. 그냥 밋밋하게 하면 사람들이 댓글을 안달아줘서;;;ㅎㅎ 여튼 많은 사람들의 생각을 알 수 있어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 글쓴이글쓴이
    2013.4.9 01:53
    -----------------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많은 가치관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본의 아니게 좀 자극적으로 말했네요. ㅎㅎ 그럼 잘 주무십시오!!!
  • 행복한 고민이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0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7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5137 혼전순결??11 보통의 흰털제비꽃 2013.04.09
즐거운 밤 되십시오!!!44 날씬한 독말풀 2013.04.09
5135 교환학생 전필이나전선학점인정되나요?1 밝은 무화과나무 2013.04.08
5134 여자친구랑 관계문제 으어어어어어43 현명한 창질경이 2013.04.08
5133 4/13 대전행 ktx 동반석 같이가실분?13 특별한 곰딸기 2013.04.08
5132 [레알피누] 저 고민좀 털어놀래요14 추운 해바라기 2013.04.08
5131 재무회계 김정교교수님들어보신분?4 돈많은 물양귀비 2013.04.08
5130 [레알피누] 자게에 ㅅㅈㅎ이분요11 적절한 갈매나무 2013.04.08
5129 식신인게 고민...7 건방진 갯완두 2013.04.08
5128 아메리카노때문에 치아착색이 되는거 같애요ㅠㅠ16 난감한 분꽃 2013.04.08
5127 문창우체국에 편지봉투나 우표 파나요?2 정겨운 생강나무 2013.04.08
5126 힐신으시는 분들 도와주세요!2 난감한 갈풀 2013.04.08
5125 [질문]나이퀴스트 선도1 착잡한 윤판나물 2013.04.08
5124 기장멘토링 장안쪽해보신분!!6 생생한 풀솜대 2013.04.08
5123 식탐..8 머리좋은 연꽃 2013.04.08
5122 이건 성범죄에 해당하는지 묻고 싶습니다15 사랑스러운 만수국 2013.04.08
5121 부산대 사이비 집단 '신천지' 조심하세요14 발랄한 단풍나무 2013.04.08
5120 친구가 자꾸 괴롭혀요ㅠ18 피곤한 참꽃마리 2013.04.08
5119 국가장학금 관련해서 질문이요.. 세련된 도꼬마리 2013.04.08
5118 부산대 근처에 여의사 내과있나요??3 나약한 애기메꽃 2013.04.08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