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한게 너무 싫어요
글쓴이
- 2017.07.05. 20:18
- 1322
남자는 남자다워야하고
여자는 여자다워야하는게
저 같은 경우는 남자지만
먹는 속도가 느리고
소화기관이 좋지 않아
많은 음식의 양을 잘 못먹어요
근데 어디가서 밥을 먹으면
왜 그렇게 작게 먹냐
느리게먹냐
많이 먹는게 좋은거다 남자는 복스럽게
많이 먹어야한다
다 잘먹어야한다
잘안먹으니까 힘이 없지 등등
먹는부분에서 스트레스를 받으니까
더 위축됩니다...
예민해지고 식욕이 더 떨어져요 실제로
억지로 먹으려고 노력도 해봤는데
토하고 속만 상하고...
뭐가 그렇게 다 남자니까 당연하고
여자니까 당연할까요 ㅠㅠ
아 너무 싫다
여자는 여자다워야하는게
저 같은 경우는 남자지만
먹는 속도가 느리고
소화기관이 좋지 않아
많은 음식의 양을 잘 못먹어요
근데 어디가서 밥을 먹으면
왜 그렇게 작게 먹냐
느리게먹냐
많이 먹는게 좋은거다 남자는 복스럽게
많이 먹어야한다
다 잘먹어야한다
잘안먹으니까 힘이 없지 등등
먹는부분에서 스트레스를 받으니까
더 위축됩니다...
예민해지고 식욕이 더 떨어져요 실제로
억지로 먹으려고 노력도 해봤는데
토하고 속만 상하고...
뭐가 그렇게 다 남자니까 당연하고
여자니까 당연할까요 ㅠㅠ
아 너무 싫다
권한이 없습니다.
우리나라 문화가 집단주의라 오지랖이 좀 많은듯
0
0
털많은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세계 어딜가든 임계점만 다를뿐 그런게 다 존재합니다
0
0
해맑은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오 천천히 먹는거 완전 저랑 같네요
저도 소화기관이 약해서 정말 꼭꼭 여러번 씹어먹어야하거든요
그래서 보통 40분~1시간정도 걸려서 그냥 이젠 혼자 밥먹어요
사람들 속도 따라 먹기 힘들더라고요 눈치도 보이고ㅜㅜ
저같은 분이 또 계시다니 반가움에 답변 달아요
저도 소화기관이 약해서 정말 꼭꼭 여러번 씹어먹어야하거든요
그래서 보통 40분~1시간정도 걸려서 그냥 이젠 혼자 밥먹어요
사람들 속도 따라 먹기 힘들더라고요 눈치도 보이고ㅜㅜ
저같은 분이 또 계시다니 반가움에 답변 달아요
0
0
저렴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강이 안 좋아서 많이 먹고 싶어도 못 먹는다고 하세요 "건강이요?어디요?"하면 위랑 장이 안좋아서 약도챙겨먹는다고 부풀려서 얘기하세요 틀린말은 아니잖아여 그리고 실제로 약 먹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비타민약이라도 괜찮고.. 그런데도 궁시렁궁시렁하면 거르세요 몸이 안 받아준다는데;; 어쩔
0
0
무심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사회생활하다보면 높은사람들밥먹는속도에맞추는게예의임
빨리 먹으면 상사가 뻘줌해지고 늦게먹으면상사가기다려야함...
물론친구들하고는상관없지만 늦게먹는애들있으면 화나는게 사실 임
걍혼자드삼
그게피해도없고 님도스투레스안받음
빨리 먹으면 상사가 뻘줌해지고 늦게먹으면상사가기다려야함...
물론친구들하고는상관없지만 늦게먹는애들있으면 화나는게 사실 임
걍혼자드삼
그게피해도없고 님도스투레스안받음
0
0
유별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대추나무
오히려 친구들 사이에서도 누군가의 속도가 너무빠르거나 너무 느려도 지적받더라구요. 같이 먹으면 이런문제는 생길수밖에 없는듯 합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그사람들 속도 맞출수도 없고.. 혼자먹는게 답이죠.
0
0
억쎈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지라퍼가 너무 많음
0
0
답답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행위든 사회관념에 맞춰라고 강요하는 사람들은 100이면 200 다 꼰대입니다.
그걸 떠나서 저는 빨리 먹는 편이라 먼저 먹고 폰질하면서 아무 말 안하고 기다려주는데 늦게 먹는 친구들은 되게 부담된다고 하더라구요. '빨리 안 먹고 뭐하냐?'하고 눈치 주는 거 같다고.. 스트레스 많이 받으실 건데.. 힘내세요
그걸 떠나서 저는 빨리 먹는 편이라 먼저 먹고 폰질하면서 아무 말 안하고 기다려주는데 늦게 먹는 친구들은 되게 부담된다고 하더라구요. '빨리 안 먹고 뭐하냐?'하고 눈치 주는 거 같다고.. 스트레스 많이 받으실 건데.. 힘내세요
0
0
큰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