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젠테이션과 토론!
글쓴이
- 2017.07.09. 11:49
- 566
10시반 김수미교수님 오늘까지 준비개요서? 제출기한 인거로 아는데 혹시 교수님 메일 아시는분 댓글좀 부탁드려요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월요일날 제출인걸로 아는데용
0
0
침울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까지제출하고 낼부터 이틀동안 발표아닌가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 제출인걸로 알고있어요. 이메일 제출이었다면 이메일 불러주셨을텐데 그런적이 없어요
0
0
침울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우깜짝이야ㅋㅋㅋ식겁했네요
0
0
나약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