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6.9 거리시는 분들은 남자 안만나본 티 내시는 거에요??

글쓴이
  • 2017.07.09. 12:08
  • 2900
남자 적어도 한명에서 두명이라도 만나봤으면 6.9 아니라는거 알수있을텐데.. 안타까워서 그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깔끔한 미국쑥부쟁이 17.07.09. 12:20
쿵쾅쿵쾅
0 0
참혹한 벌깨덩굴 17.07.09. 12:35
그거 무슨 잘못된 통계자료에서 나온 수치인거같던데 그것만 계속 물고 늘어지는거같아요
0 0
도도한 백목련 17.07.09. 12:35
무거워질 게시물입니다
0 0
흔한 사람주나무 17.07.09. 12:42
중력이 증가한다
0 0
억쎈 청가시덩굴 17.07.09. 12:49
6.9가 뭔가요
0 0
피곤한 큰꽃으아리 17.07.09. 13:27
지겹지도 않냐 개씨펄롬아 언제까지 시발 이딴 개똥글 쌀래 개븅신같은 미친년들이랑 그렇게 쳐놀고 싶냐
인간 아닌 새끼들한테 자극주지 말라고 개좆노잼 씻펄색히야
0 3
글쓴이 글쓴이 17.07.09. 13:52
피곤한 큰꽃으아리
;; 반말 욕설 신고했구요 쭉빵글 보고 궁금해서 글 올리는건데요 아니꼬우시면 그냥 뒤로가기 쳐 누르세요
0 0
피곤한 큰꽃으아리 17.07.09. 18:05
글쓴이
어디서 개븅신 쪼다같은 새끼가 6.9 한놤충 이 지랄하는 미친년들 와꾸 모르냐?? 그냥 그런 미친년들도 있다보다 이러면 되지 왜 너까지 같은 급으로 가려고 그러냐 버러지 같은 새끼야 그 미친년들이나 너 같은 놈들이나 일반인들은 좆도 관심없다고 개병신같은 새끼야
0 0
외로운 솔새 17.07.09. 13:59
피누에선 아무도 그런말 안했는데.. 그 사람들한테 궁금한건데 왜 여기에다 질문하는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7.07.09. 14:05
외로운 솔새
쭉빵글 보니까 댓글에 6.9니 한남이니 글쓴이 성기가 작아서 그런거라느니 댓글 많던데요
0 0
외로운 솔새 17.07.09. 14:11
글쓴이
진짜 궁금한게요, 그런거 극혐이라면서 굳이 쭉빵이니 하는 사이트 들락거리는 이유가 뭐죠? 보통은 쭉빵에 뭔글 올라오는지도 모르지않나요.
1 0
글쓴이 글쓴이 17.07.09. 14:22
외로운 솔새
마이피누 식물원에 있는 쭉빵 관련 글
0 0
외로운 솔새 17.07.09. 14:25
글쓴이
어디요?
0 0
글쓴이 글쓴이 17.07.09. 14:27
외로운 솔새
알아서 찾으세요
0 0
외로운 솔새 17.07.09. 14:29
글쓴이
아닠ㅋㅋㅋㅋㅋㄱㅋㅋ네 알겠습니다ㅋㅋㄲㅋㅋㅋㅋ
어그로 그만하시고 밖에 나가서 여자들 쫌 만나고그래요.ㅋㅋㅋ
1 1
글쓴이 글쓴이 17.07.09. 14:30
외로운 솔새
;; 지금도 친구들이랑 노래방에 있는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7.07.09. 14:32
외로운 솔새
외로운 솔새님이야 말로 외로워 보이시는데 밖에 나가서 사람 좀 만나고 그러세요 아 근데 말하다가 괜히 뻘줌해져서 근거없는 인신공격 같은거 하면 영원히 외로워 질걸요~
0 0
외로운 솔새 17.07.09. 14:35
글쓴이
아네ㅋㅋㅋ그러시군요ㅋㅋㄲㅋㅋ
0 1
글쓴이 글쓴이 17.07.09. 14:44
외로운 솔새
네 "외로운" 솔새님 ^^
1 1
글쓴이 글쓴이 17.07.09. 14:05
외로운 솔새
사개론 댓글에서도 보면 심심찮게 볼 수 있어요
0 0
절묘한 푸크시아 17.07.09. 14:08
ㅋㅋ 손바닥하나로 허공에 박수질좀 그만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7.07.09. 14:10
절묘한 푸크시아
되도 안한 비유 쳐 하시 마세요 마이피누에 그런 댓글들이 좀 많이 보이길래 남자를 조금이라도 만나봤으면 6.9라는 말은 안나올텐데 하는 의미에서 쓴 거에요 그 분들이랑 손바닥 맞댈 생각도 없어요
0 0
건방진 신나무 17.07.09. 14:58
ㅋㅋㅋㅋ 븅신들 팔딱대는 거 봐라 ㅋㅋㅋ 좌로 쿵 우로 쾅 쿵쾅년들 요즘 겁나 몰려드네
4 2
처참한 괭이밥 17.07.09. 15:57
6.9가 뭐짘ㅋㅋ
0 0
의젓한 낙우송 17.07.09. 16:53
(쿵)그래요?(쾅)
0 0
센스있는 단풍취 17.07.10. 03:08
6.9가 아닌 사람들은 저런 헛소리 가득한 글 안써요 낄낄 애초에 여자만 가입가능한 카페인데 굳이 몰래 가입해서 글 염탐하는 남자들 심리가 이해가 안 가넹 ㅎ
0 1
적나라한 개양귀비 17.07.10. 07:29
와지금 추천 6 비추9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