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자국이성혐오에 빠진 현대 청춘들
글쓴이
- 2017.07.11. 03:40
- 1121
듣기로는 여시 쭉빵에만 회원이 60만명인데 사회에서는 멀쩡하게 연애잘하고 하다가 넷상에서는 남자욕 한다는 거 아닌가요?남초 커뮤니티도 말할 것도 없고...헤어진 전 여자친구가 저런거 했는데, 겉으로는 아주 멀쩡하다가 사귄지 1년만에 커밍아웃 하듯이 털어놓더군요
결국 그거때문에 가치관 안 맞아서 헤어졌는데
제가 볼땐 자국이성혐오 이거 가볍게 볼 문제가 아닌 거 같네요... 더욱 큰 사회적 이슈로 떠오를거 같고 나라에 해를 가져다 올거 같아요
다른 분들 의견은 어떠신가요
결국 그거때문에 가치관 안 맞아서 헤어졌는데
제가 볼땐 자국이성혐오 이거 가볍게 볼 문제가 아닌 거 같네요... 더욱 큰 사회적 이슈로 떠오를거 같고 나라에 해를 가져다 올거 같아요
다른 분들 의견은 어떠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병걸린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더덕
갓자루도 나름 노력하는 거 같은데 사람 수가 많으니 힘들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더덕
ㄸ쭉빵이 제일 문제
0
0
천재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씀하시는 것 같은 건 모든 사람들한테 어느정도씩은 있는 나쁜 생각 같은 것들이 인터넷이란 환경에서 모여서 하나로 합쳐져서 보여지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 일은 그냥 인터넷에서 그쳐야지 그걸로 특정한 사람 자체를 미워하고 싫어하는 것까지는 좀 오버라고 봅니다.
0
0
적나라한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 들어와서
물 흐리는 겁니다
관리 좀 했으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