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 놋열 , 4층 놋열 에어콘 27도로 바꾸는 자리

글쓴이
  • 2017.07.11. 12:10
  • 1441
오늘 그 한자리만 24도에 바람세기 강으로 합니다
분명히 다양한 루트로 경고했습니다

배려받기 싫은 사람에게 배려는 없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부자 맥문동 17.07.11. 12:15
18도에 파워냉방 하시죠
0 0
글쓴이 글쓴이 17.07.11. 12:20
부자 맥문동
24도가 최저라서ㅠㅠ
2 0
부자 맥문동 17.07.11. 12:25
글쓴이
안타깝네요 ..
0 0
자상한 대극 17.07.11. 12:22
오빠 한번만 봐주면 안 돼@@@!???
0 1
다친 물달개비 17.07.11. 12:30
키야 부산머 히어로 납셧네
1 1
자상한 대극 17.07.11. 12:50
온도 계속 올리고, 내릴 때 와꾸봐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자상한 대극 17.07.11. 13:58
쫄보네!!! ㅋㅋㅋㅋ 갑자기 말이 없노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7.07.11. 15:08
자상한 대극
여기 동물원 아니에요
0 0
의연한 산단풍 17.07.11. 19:29
와ㅋㅋㅋ핵찌질하시다
0 0
글쓴이 글쓴이 17.07.11. 23:08
의연한 산단풍
자기 좀 춥다고 자기 자리만 쏙 에어콘 끄는 정신병자 놈년들이 더 찌질
0 0
의연한 산단풍 17.07.12. 18:22
글쓴이
자기 자리에 직접적으로 바람이 와서 추워서 끌 수도 있는거죠 그걸 정신병자라고 표현하는 님도 보기 좋진 않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7.07.12. 18:38
의연한 산단풍
그렇게 하나 둘 씩 끄면 다 꺼지겠죠?
배려하면서 삽시다 자기 혼자 쌀쌀하다고 끄지말고 ^_^
0 0
의연한 산단풍 17.07.12. 21:30
글쓴이
전 끈 적 없는데 혼자 판단하시는 수준이 참^-^님이야말로 추워하는 사람 배려하세요. 자기가 덥다고 다 더운 줄 아는건 아니겠죠?
1 0
끌려다니는 노간주나무 17.07.13. 10:00
의연한 산단풍
여름엔 더운사람 우선
겨울엔 추운사람 우선
1 0
못생긴 뱀딸기 17.07.14. 20:34
의연한 산단풍
한 여름에 추워하는 사람 배려하라는건 도대체 어디서 나온발상.. 배려해서 24도가 최저잖아요..
0 0
의연한 산단풍 17.07.14. 21:59
못생긴 뱀딸기
본문에 보면 파워냉방했다잖아요. 그거보고 뭐라하는거임. 발상이야 제 머리서 나온거죠. 한여름에 추워하는게 요점이 아니고 한여름에 에어컨에 추워하는게 요점이죠. 답답하다 ㄹㅇ..
0 0
못생긴 뱀딸기 17.07.14. 22:52
의연한 산단풍
ㄹㅇ 답답한건 님임. 본문 어디에 도대체 파워냉방햇다고함.
0 0
초연한 미국쑥부쟁이 17.07.11. 22:51
파이팅입니다! 야호!
0 0
못생긴 꼭두서니 17.07.13. 13:12
에어컨을 끄는 행동은 문제가 있다고 보는데, 가동 온도를 무리하게 낮게 설정하는 것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실내온도가 26~27도만 되어도 사실 엄청 덥다고 느끼기 어려운거 같거든요. 저도 도서관 도착하면 더워서 땀이 막 흐르지만 부채 들고 다녀서, 한 5분 쉬면 이내 괜찮아 지더라구요. 오히려 또 오래 앉아있다보면 시원한 정도 이상이구나 하고 느꼈고..
땀 날때는 짜증이 나긴 하지만, 에어컨으로 여름에 담요나 외투를 챙기게 할만큼 사용하기보다는 적당한 온도 유지해서 에너지 낭비를 줄이는 노력도 필요하다고 느낍니다..
춥다고 느껴서 에어컨 끄는 사람이 시간 좀 지나서 괜찮아질때 다시 안 켜는 것도 문제이고, 매우 더워서 에어컨 온도 낮추는 사람이 시간 지나서도 다시 적정온도 유지로 안 올리는 것도 매한가지라고 생각합니다ㅠㅠ..
2 1
천재 감자란 17.07.14. 11:50
뚜껑 열고 부가기능 두번 눌러서 방향키 조절 후 설정 확인 버튼눌러서 에어컨 조절 못하게 잠궈버려랑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