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까지 1시간 거리인데
글쓴이
- 2017.07.11. 12:22
- 668
학교에 공부하러 가는거 바보짓일까요.
마땅히 공부할 장소가 없어서요
마땅히 공부할 장소가 없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주변에 사람 없는 카페 가시죠 1시간은 이 날씨에 좀 아니네요
0
0
날렵한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부겐빌레아
지하철 타고 한시간이긴 한데
좀 오바인거같긴하네요
좀 오바인거같긴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처에 도서관도 있을텐데요
0
0
배고픈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가잘되면 한시간정도걸려서 가시는것도 괜찮을것같아요
0
0
청아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