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서 외출 후 집으로 들어오시면 어떻게 인사하시나요?
글쓴이
- 2017.07.12. 02:29
- 2261
제목 그대로 부모님께서 일 끝나신 후 집에 오시면 머라고 인사하시나요?
저는 그냥 방 밖으로 나가서 "오셨어요?" 하면서 인사 후 다시 방으로 들어가는데..
왜 저희 아빠는 그게 성의가 없다면서 싸가지 없다고 저를 혼내시는 걸까요...
"아빠, 다녀오셨어요?" 이렇게 인사하래요
뭔 차인지.... 진심 이해가 안가서 그렇습니다
저는 그냥 방 밖으로 나가서 "오셨어요?" 하면서 인사 후 다시 방으로 들어가는데..
왜 저희 아빠는 그게 성의가 없다면서 싸가지 없다고 저를 혼내시는 걸까요...
"아빠, 다녀오셨어요?" 이렇게 인사하래요
뭔 차인지.... 진심 이해가 안가서 그렇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아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식한테 그렇게 말을 하나요...ㄷㄷ
0
0
처참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강아지처럼 달려가욬ㅋㅋ 하이~~ 이게 기본 인사예요ㅋㅋㅋㅋ 어쩔땐 숨어 있기도 하고 비닐 소리 나면 맛있는거야? 하기도 하고요ㅋㅋ
0
0
바보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녀오셨습니까 를 초딩때부터 학교에서 그렇게하는거다 해서 지금까지도 하고있네요...ㅋㅋㅋ
0
0
개구쟁이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 안해도 됩니다. 아버지가 과한 부분이 있는 것 같네요. 싸가지없는 건 좀 다른 거고 오셨어요만 해도 제가 아버지라면 혼낼 이유는 아닌 것 같습니다. 존댓말이고 충분한 것 같은데요. 아버지가 자존감이 없으신 것 같네요. 회사에서나 사회에서 많이 치이시나봐요. 아버지한테도 문제가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아버지 고생하시는 것 앎니다.)
0
0
일등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헬로!
하이 도쨩!
다녀오셧어용!
오 일찍오셨다!
등등 내키는대로 인사합니다 ^^
하이 도쨩!
다녀오셧어용!
오 일찍오셨다!
등등 내키는대로 인사합니다 ^^
0
0
게으른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가실 때 들어오실 때 60도 고개인사 하면서 다녀오세요, 다녀왔습니까~ 라고 하네요 너무 어릴 때 부터 해서 우리집은 이게 제일 자연스러워용
0
0
냉정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셨슈?
이러는데요 저는
이러는데요 저는
0
1
적나라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가는괴불주머니
실수로비추눌럿어요ㅠㅠ
0
0
끌려다니는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셨어요 했는데 다녀 를 안붙였다고 화낸다고요
인사의문제가 아니네여 관계가 매우 안좋군요
인사의문제가 아니네여 관계가 매우 안좋군요
0
0
고고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그 당시 아버지 기분이 영 꽝이라서 그럴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0
0
개구쟁이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하거나 머사옴?
0
0
어설픈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꼰대새끼
0
0
수줍은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끄럽지만....부모님 오시면 춤 춥니다...기쁨의 단스단스
0
0
늠름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러분 아버지 힘들게 일 하고 오시는데 본척만척 하지말고 나가서 반갑게 맞아줍시다. 이런 사소한게 나중에 젤 남는다고 하네요
0
0
발랄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왔어요 함
0
0
찬란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냥 슬쩍 나가서 '다녀오셨어요~' 하고 다시 들어가요
0
0
찬란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빠한테는 다녀오셨습니까~~하고 웃어주고 다시 방으로 들어가는데 아빠도 이게 섭섭해하는 것 같더라구요. 하루에 얼굴 볼 시간 얼마 없는데 딸이랑 더 얘기도 하고싶고 그러신가봐여...
근데 그게 잘안되는ㅠㅠ
근데 그게 잘안되는ㅠㅠ
0
0
게으른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 아버지는 제가 말을 많이 걸어서 귀찮아해요
0
0
쌀쌀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니먄 부모님이 느끼시기에는 님 말투나 태도가 건성이라고 느끼신걸수도요ㅠㅠ
저는 자취하고 있지만 집내려가면 엄마~ 아빠~ 하고 나갑니다.. 대학교 전에는 다녀오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