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지방직 공무원 현직분들께!!
글쓴이
- 2017.07.12. 13:26
- 2173
9급 일반행정직 준비하려는 남학생입니다!! 사실 어느직렬이든 장단점 있다곤 하지만 부산시 지방직에 대한 현직 남성공무원분들께 여쭙고싶습니다. 근무환경이나 연봉이나 스트레스등 전반적인 만족도를 알고싶습니다. 물론 공시열풍에 붙고나서 고민해도 된다고 하지만 다른직렬과 고민중이기에....예를들어 연봉이야 많지 않다는것을 알지만 풍족하지는 않아도 적절히 여자친구와 데이트도 하고 자가용 몰면서 저녁있는삶이 있는것인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
0
건방진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서와 업무에 따라 다르죠
빡신 부서가 있어서 초과 많이 하는곳도 당연히 있습니다
빡신 부서가 있어서 초과 많이 하는곳도 당연히 있습니다
0
0
날씬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갈풀
초과는 많이 해도 8 시면 퇴근하나요?
0
0
안일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서와 근무지에 따라 다르지만... 동사무소 발령받은 9급 3호봉은 이것저것 다떼고나면 통장에 180정도 들어온다고 들었어요... 집에서 집사주고 차사주면 충분히 살수 있음
0
0
육중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풍족한 삶이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