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아 님들아 현장실습중이에여 글쓴이 2017.07.12. 13:36 827 2 제품설계중인데 졸려여 힝힝 8ㅅ8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키큰 골풀 17.07.12. 15:38 전 공장알바 ㅜㅜ 더워요 0 0 키큰 골풀 댓글 내용 복사 전 공장알바 ㅜㅜ 더워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키큰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해박한 청가시덩굴 17.07.12. 22:31 나도 설계실일하는데 시원해서좋긴한데 할일이 너무없는데다가 자리가 너무 센터라서 눈치보여서 진짜 심적으로힘듬...ㄹㅇ 이게 차라리 바쁜게 더나아요 맘편하고 0 0 해박한 청가시덩굴 댓글 내용 복사 나도 설계실일하는데 시원해서좋긴한데 할일이 너무없는데다가 자리가 너무 센터라서 눈치보여서 진짜 심적으로힘듬...ㄹㅇ 이게 차라리 바쁜게 더나아요 맘편하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해박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해박한 청가시덩굴 17.07.12. 22:31 나도 설계실일하는데 시원해서좋긴한데 할일이 너무없는데다가 자리가 너무 센터라서 눈치보여서 진짜 심적으로힘듬...ㄹㅇ 이게 차라리 바쁜게 더나아요 맘편하고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