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열람실
글쓴이
- 2017.07.12. 13:43
- 611
4층에잇는건가요?
그것도 자리배정 해야하나요!?
안에 칸막이잇나요?
다노트북 하규잇나요?
콘센트가 자리마다 잇을까요?
그것도 자리배정 해야하나요!?
안에 칸막이잇나요?
다노트북 하규잇나요?
콘센트가 자리마다 잇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급해요ㅠㅜ답해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층 / 배정 / 노칸막 / 안 쓰는 애들도 종종 있음 / 콘센트 있고 랜선 꽂는 곳도 다 있음
0
0
적절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리배정 해야 하구 칸막이 없어요
노트북 하는 분도 있고 아닌 분도 있습니당
콘센트 자리마다 있어윰~~
노트북 하는 분도 있고 아닌 분도 있습니당
콘센트 자리마다 있어윰~~
0
0
냉정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