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 잘보는곳있나요...
글쓴이
- 2017.07.12. 17:13
- 1918
지금까지 타로 점이런거 본적없는더..
지금상황이 너무힘들어서
점보고싶은데..학교앞이나 다른곳 괜찮은ㄷ니ㅣ있나요..
지금상황이 너무힘들어서
점보고싶은데..학교앞이나 다른곳 괜찮은ㄷ니ㅣ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닉넴까지적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 보셔야겠다면 타로보다는 사주를..
0
0
난감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번 출구 시크릿타로 남자분한테 보세요
0
0
침울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우엉
그분 잘보시나요?
0
0
안일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참나리
네 타로 많이 봤는데 손에 꼽아요 혹시 진로랑 겹쳐서 힘드신거라면 꼭 가보세요
0
0
침울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우엉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우엉님><
0
0
안일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즈의 타로 어플 추천함
0
0
해괴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성대부경대 6번출구 2층에 있는 사주집 잘해요!
0
0
진실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해요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앞에 미 피부과 점 잘 봐요~~
0
1
날렵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투썸근처에 타로보는남자 추천드려요
0
0
황송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쪽에 시크릿타로 남자분 정말용하다고 저도 들었네요 짱신기 여자분은 상담같은거잘해줘서 여자분도 나쁘지않아요 저도 얼추 다맞앗어요 아 그 정문앞에 앉아서 하시는분 있는데 그분은 하나도 안맞으니 재미로라도 받지않으셔도 됩니당
0
0
야릇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근처에 있다고 들었는데... 말도 안해줬는데 집안사정 다 맞췄다고
0
0
똥마려운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