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분들 보통 한국사 언제 준비하시나요?
글쓴이
- 2017.07.12. 22:31
- 1298
3학년 기계과 재학중입니다. 이번 여름방학 떄 토익만 하려하니까 좀 시간이 남는거 같아서 다른거 뭐할까 생각하다가
목표가 공기업이기도 하고 그래서 한국사를 딸까 생각중입니다. 그런데 가고싶은 회사마다 일종의 유효기간 같은 걸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1~2년 정도?
3학년 주위엔 딱히 한국사 준비하는 사람도 없고 그래가지고 너무 이른건가 싶기도한데.. 또 기본 베이스가 없다보니까 미리 해놓는 것도 좋은 거 같아서.. 결정장애라 ㅠㅋㅋㅋㅋ
아니면 혹시 다른 거 준비해놓는게 좋다고 생각하시는 거 있으시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이번 여름방학이요 4학년여름방학. 인적성 대비도 해야하니 겸사겸사 자격증도 따려구요
0
0
과감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해당화
혹시 몇 급 준비하시나요? 2급이면 충분하다고 하던데 아니면 고고익선인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1급이요. 어차피 1급 2급 둘다 한능검 고급 시험이고 70점 이상이면 1급, 미만이면 2급이니까요
0
0
과감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해당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1급목표로 하시면 될듯. 1급에 가산점 더 주는 기업도 분명있으니까요. 4학년 올라가기전에 올해 1년 휴학하면서 이번 5월에 1급취득했어요
0
0
유능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봉의꼬리
휴학.. 부럽습니다 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사마다 다르겟지만 유효기간 없는곳도 많던데요? 전 2학년때 미리땃어요그래서 컴활이랑
0
0
답답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효기간 정해놓은 공기업 많나요? 대부분 없다고 들엇는데ㅜ
0
0
운좋은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