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외교학과 부전공 어떤가용 선배님들?
글쓴이
- 2017.07.13. 04:07
- 759
이번에 신청하고 싶은데 어떤지 마이피누에서도 정보가 얼마 없어서 ㅠㅠ
참고로 문과입니다! 부전공생에게 어떤 분위기인지, 배우는 과목들은 어떤지 대충이라도 한 말씀씩 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그리고 과사 번호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용..?
권한이 없습니다.
비추
0
0
찌질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다닥냉이
ㅠㅠ왜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생인데요 복부전 분들 꽤 계시고 저희 전공 중 어떤 것들은 저번 1학기때 타과생들 분반이 따로 개설되기도 했어요! 타과생들 중에서도 수업 발표 등에 되게 열심히 참여하시는 분들 몇분 계셨으니 분위기는 자기 하기 나름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과목은 여러가지로 많기 때문에 정치외교학과 홈페이지 가셔서 커리큘럼 보는게 더 잘 와닿으실거라 생각됩니다 과사 번호도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하단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ㅎㅎ
0
0
찌질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백일홍
저도 부복전 생각중인데 혹시 수업에 발표나 조별과제가 많은 편인가요?
0
0
병걸린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치외교과인 분이랑 대화해본 적 있는데 정말 말빨 좋은 분 아니면 버티기 힘들 것 같다고 느꼈어요....
0
0
방구쟁이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