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정책 잘 아시는 분들... 도와주세요!!
- 2017.07.13. 05:06
- 789
현재 가족 전원 핸드폰 (총 3대)을 바꿔줘야되는 막중한 임무 중이라 여러가지로 알아보고 있는데 너무 어렵네요..ㅠㅠ
현재까지 이해는 공시지원금, 요금할인 택일로 할인을 한번하고 여기서 대리점 마다 따로 지원금 이정도로
공시지원금이나 요금할인은 기기에 따라 결정되있고 대리점지원금은 매장에 따라 다르다
이정도로 이해를 하고 있는데 맞는 건지 확신이 안들어요ㅠㅠ
현재 생각은 공시지원금이 특별히 더 높지 않으면 요금할인쪽으로 가고
할부원금은 대리점지원금으로만 까서 완납하는 방식으로 생각하고 있는데요
아이폰7+128GA, 갤럭시S8+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각자 출고가가 110만원대와 100만원정도로 있는데
여기서 대리점지원금 한 20~30때고 완납한 다음
매월요금에서 할인받을 생각정도인데 괜찮은 생각인지 고수님들의 조언부탁드려요ㅠㅠ
(인터넷도 같은 통신사로 바꿀예정입니다 이것도 지원금을 더 받아올수 있는 요인이 될지도 궁금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고가 - 공시지원금(요금 할인 안받으면) -대리점 지원금 (불법일거에요) =질문자님이 현금으로 낼돈
그리고 공시지원금 받을지 요금 할인 받을지는 더 합리적이어 보이는 쪽으로 계산해서 하시면 되고요.
오래쓰실거면 요금할인이 좋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금할인은 쓰실요금제의 20프로일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8+ 번호이동 공시지원 현금 완납 20중반정도 봤어요
6만원대 요금제 6개월유지 + 부가2개 정도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에서 하실거면 사상 ㄹㄴㅅㄸ 가시면 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