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 9학기인데 글쓴이 2017.07.13. 19:41 710 2 할수있나요? 일단 신청은 해놯거든요 그리고 세부 선택은 언제인가요?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수줍은 오리나무 17.07.13. 21:02 교내근로는 모르겠고 국가근로는 안될걸요 0 0 수줍은 오리나무 댓글 내용 복사 교내근로는 모르겠고 국가근로는 안될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수줍은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적절한 강활 17.07.13. 21:06 9학기부터는 교내근로 국가근로 둘다 안되요~ 0 0 적절한 강활 댓글 내용 복사 9학기부터는 교내근로 국가근로 둘다 안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적절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