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은 남자가 밤길에서 어떻게하면 안심되나요?
글쓴이
- 2017.07.14. 00:41
- 1766
오늘 집에가는길에 한 5분가량 여성분 뒤에 걸어서 갔는데 여성분이 진짜 너무 경계하시더라구요... 과장안하고 한 10초마다한번씩 뒤로 보시면서 눈빛이 그냥 ㅠㅠ . 다가가서 저 나쁜놈 아니에요!! 하고 가거나 암말안하고 뒤에 거리두고 가도 이상하고 ㅠㅠ
여러분들은 남자가 어떻게하면 안심되시나요ㅠㅠ?
여러분들은 남자가 어떻게하면 안심되시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분쟁글이 아니구 진짜 궁금해서.. 서로 윈윈하고 싶어요!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벽에 붙어서 빠르게 앞지르기?
0
0
밝은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밤길에 위협을 느끼면 전화를 하거나 하는 척을 많이 하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 역으로 남자가 그 상황에서 전화를 하면 어떨까요?
뒤따라오는 남자가 아주 시덥잖은 주제로 전화하는 소리를 듣는다면, '나를 해코지하려는 게 아니구나' 하고 안심하게 될 것 같은데요.
즉, 내가 당신의 존재를 전혀 신경쓰지 않고 있다는 걸 자연스럽게 알리는 효과를 줄 수 있다는 거죠.
뒤따라오는 남자가 아주 시덥잖은 주제로 전화하는 소리를 듣는다면, '나를 해코지하려는 게 아니구나' 하고 안심하게 될 것 같은데요.
즉, 내가 당신의 존재를 전혀 신경쓰지 않고 있다는 걸 자연스럽게 알리는 효과를 줄 수 있다는 거죠.
7
0
청아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삼백초
어 이거 어디서 들었어요ㅋㅋㅋ
1
0
밝은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저 앞질러 가세요
0
1
느린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 계속 불안 줄바엔 앞지르는게 낫지않을까요...
그과정에서 더 불안해지려나;;
그과정에서 더 불안해지려나;;
0
0
때리고싶은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하시면 돼요 ㅎㅎ 특히 음 여자친구하고 통하하듯이? 다정하게 말하고 그러면 별로 경계안될거같네요
0
0
멋진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앵두나무
전화할 사람이 없어여....
혼잣말 중얼거려도 되나요???
혼잣말 중얼거려도 되나요???
0
0
무거운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머위
혼잣말이 더 무서울듯여 ㅠ 걍 앞질러가시는게..
0
0
억쎈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냥 더 천천히 걷습니다. 먼저 가시라고...
0
0
미운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못한것도 없는데 왜 죄책감을 가져야 하나요
0
0
똑똑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더빨리가서 먼저지나치세요 여자분들은 오해잘합니당ㅋ
0
0
무좀걸린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도 없는 상황에서 누군가 뒤따라오면 그게 여자여도 확인하기 전까지는 겁나요ㅠ 제가 여잔데 저도 오해받은적있고 저도 오해한적 있거든요ㅠ 요즘 세상에 뒤따라오는 사람이 여자라고 무조건 안심할수있는건 아니지만요ㅠ
앞질러가는건 오히려 더 겁나더라구요. 뒤에서 빨리오면 저도 같이 발걸음이 빨라져서ㅠㅠ 여자분이 일부러 뒤에사람 보내려고 천천히 걷는게 아니라면 그냥 폰보면서 시간지체하며 걷는게 좋은 것 같아요. 가는길에 슈퍼나 편의점 있으면 들어갔다 나오는것도 괜찮구요
앞질러가는건 오히려 더 겁나더라구요. 뒤에서 빨리오면 저도 같이 발걸음이 빨라져서ㅠㅠ 여자분이 일부러 뒤에사람 보내려고 천천히 걷는게 아니라면 그냥 폰보면서 시간지체하며 걷는게 좋은 것 같아요. 가는길에 슈퍼나 편의점 있으면 들어갔다 나오는것도 괜찮구요
1
0
센스있는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잣말로
절대 사람을 때리지 않겠다...
절대 술을 먹고 난동부리지 않겠다...
이렇게 중얼거리시면서 안심시켜드리세요
절대 사람을 때리지 않겠다...
절대 술을 먹고 난동부리지 않겠다...
이렇게 중얼거리시면서 안심시켜드리세요
0
0
살벌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