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에어컨 비용 어느 정도 나오나요?
글쓴이
- 2017.07.14. 15:15
- 1594
방에서 공부할거라 선풍기 병행해서 26-28도 정도로 꽤 틀 것같은데
어느 정도 나올까요?
어느 정도 나올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 정도 온도면 만원 좀 넘지않을까요
0
0
푸짐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개여뀌
생각보다 얼마 안하는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어컨 하루 5시간씩 한달이면 약 270kwh =약 3만원(주택 고압)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ie=utf8&sm=tab_etc&query=%EC%A0%84%EA%B8%B0%EC%9A%94%EA%B8%88%20%EA%B3%84%EC%82%B0%EA%B8%B0
0
0
무거운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꿩의바람꽃
이런 계산기도 있네요
마이피누에서 검색해봤는데 다들 이야기가 다르네요ㅠ
마이피누에서 검색해봤는데 다들 이야기가 다르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룸은 요금이 달라요 저도 막 몇만원 나올줄알았는데
만원나와서 놀랬는데
잘때도 켜고 외출중에 까먹고 켜놓고 갔다오고 그랬는데
만원나와서 놀랬는데
잘때도 켜고 외출중에 까먹고 켜놓고 갔다오고 그랬는데
0
0
못생긴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 틀어보세요 등짝맞을정도로는 절대안나와요
0
0
냉철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대비 치킨 1~2마리 수준 더나옴
0
0
냉철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룸마다 전기세가 다르진않죠?
0
0
즐거운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오미자나무
그럴까 걱정이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4처넌
0
0
참혹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안끄고 풀가동하면 3만원 적당히 끄고틀고하면 치킨1마리 가격만큼 더나옴
0
0
흔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진짜 수시로 키면서 한달 생활했는데 8000원 나왓습니다
0
0
보통의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에 열시간 넘게 틀면서 한달 지냈는데 만천원 나왔어요 23-25도
0
0
착실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