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2
글쓴이
- 2017.07.15. 01:22
- 581
국장 신청하면 1,2 이렇게 동시에신청되는거맞죠?
신청현황에는 국장1만 나오는데 ..
본문에는 2는 대학여부가확인되면 추가생성된다는데 다들이러신건가요?
신청한지 2달이나됐는데 찝찝해서 글올려봄다ㅜ
신청현황에는 국장1만 나오는데 ..
본문에는 2는 대학여부가확인되면 추가생성된다는데 다들이러신건가요?
신청한지 2달이나됐는데 찝찝해서 글올려봄다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