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글쓴이
- 2017.07.15. 14:41
- 421
교사에대한인식이어떠한가요?
다른타교과에비해
공부를많이안한이미지다란생각이든다는데 .
궁금해서질문올립니다
다른타교과에비해
공부를많이안한이미지다란생각이든다는데 .
궁금해서질문올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적절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모과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반짝녀는 엄청 열심히 하던데요.. 임용도 됐구요 ㅠ
0
0
건방진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개곽향
반짝반짝 짝은별
0
0
과감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부만이 평가 받아야할 유일한 기준이 아니잖앙ᆢ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