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7.07.15. 23:16
- 598
.
권한이 없습니다.
키보드 커버 씌우고 조심하면 될 것 같아요.
0
0
참혹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스킨 씌우시면 수업중엔 조용해요. 마우스는 쓰시면... 뒷통수 많이 따가울거예요. 필기하는데 마우스는 필요없으니 뭐
0
0
늠름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태블릿 투인원 노트북은 타자도 조용하더라구요
그런데 타자칠때마다 책상 진동하는거만 좀 조심해주시면
그런데 타자칠때마다 책상 진동하는거만 좀 조심해주시면
0
0
교활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스킨 씌워주시면 괜찮아요. 키스킨 안씌우고 앞자리에서 1시간 넘게 두드리는 민폐 학우때문에 엄청 스트레스 받았던 기억이 ㅡㅡ
0
0
똥마려운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녹음하시는게 어떨까요
0
0
화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음마우스 생각보다 흔해요. 키스킨 노트북 + 무음마우스 조합으로 적당히 눈치보면서 타이핑하면 아주 괜찮아요.
0
0
냉정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