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배틀그라운드 피시방 추천좀
글쓴이
- 2017.07.17. 07:32
- 2623
저는 카카오 피시방에서 한번 했었는데, 혹시 잘되는곳 또 있나요? 칸피시방 기능한지도 궁금하고..
권한이 없습니다.
칸피시는 거르고 쓰리팝 가세요. 쓰리팝보다 엔터존이 더 좋긴 하구요.
0
0
한가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방풍
아 감사합니다! 쓰리팝은 그3층 말씀하시나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내 맞워요
0
0
한가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리팝 요즘도 재부팅하라고 하나여?? 매번 최적화때문에 재부팅해야한다고 2분 날아가던디....에어컨도 제대로 안틀어주고 옵치하는데 더워 죽을뻔했네여 그뒤로 잘 안가염..
0
0
현명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개곽향
ㄹㅇㄹㅇ 시간 좀 남았는데 여름 지나고 가야 할듯 에어컨 왜 안틀어주는지 이해가 안감
0
0
기발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터존
0
0
처절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터존 좁고 개더움;; 대체 왜 감
0
0
야릇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터존이 제일 시원하던데
0
0
가벼운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터존에 배틀그라운드 깔려있음?
0
0
서운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서 해봤는데 괜찮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리팝 위랑 아래랑 이번에 배그자리 업글해서 잘되네요
0
0
도도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