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영2 팀플 발표 그거 개별평가아니죠?
글쓴이
- 2017.07.18. 16:44
- 612
팀평가인가요? 롤플레잉인데...개별이 아니고, 팀평가인가요?
같이 하는 사람이 너무 못하면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다같이 평가해요!
0
0
부지런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비티는 몇 점이요?
0
0
부지런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교수님께서 일단은 개별평가인데 그중 낮은점수 가진 친구점수로 그룹점수 준댔어요
0
0
근엄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