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과 일반선택 학점치환 가능여부
글쓴이
- 2017.07.19. 13:11
- 861
가정) 부전공 21학점을 모두 이수한 상태에서 부전공 학과의 과목을 추가로 수강하면 일선으로 넘어간다.
Q. | x학과 전선A(1학기)
| x학과 일선B(2학기)
치환) --------------------------
= x학과 전선B, x학과 일선A
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차피 부전공학점 자체가 일선으로 인정되는거라 상관없을것같아용ㅎㅎㅎ
0
0
적나라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뽀리뱅이
고럼 부전공학점이 곧 일선학점이되는 건가요?
0
0
생생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사위질빵
그런걸로 알고있어요 ㅎㅎ
0
0
민망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