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파고다
글쓴이
- 2017.07.19. 22:38
- 1166
상담 받으러갔는데 부산대생 할인없다는데
또 나눠준 종이 보면 한달반 10퍼 적립 10퍼 할인이라 되어있음
뭐가 트루?
또 나눠준 종이 보면 한달반 10퍼 적립 10퍼 할인이라 되어있음
뭐가 트루?
권한이 없습니다.
오늘까지 8월 얼리버드라 싸게 수강신청할 수 있어요 저는 총 2만천원 할인받았어요
0
0
나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과말고 종합반하면 부산대생 할인이었던걸로 기억해요
0
0
착실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소리쟁이
네 그래서 재차 아예없어요? 했는데도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팜플렛에 나와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