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부전공 붙으신 분들
글쓴이
- 2017.07.20. 18:18
- 1077
학점이 어느정도셨나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3.91이요
0
0
다부진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작년에 붙었을 때 3.67이었어요 ㅋㅋ
0
0
무좀걸린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자라풀
작년이라고 하면 작년여름 말씀하는 것인지요?
0
0
무례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중국패모
네 ㅋㅋ
0
0
무좀걸린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3.75로 떨어졋네요 ㅠㅠ 부전안됐으니 복전도 안되겠죠..?
0
0
화려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