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에 괜찮은 카페 추천 부탁드려요
글쓴이
- 2017.07.20. 18:46
- 894
낮에 알바가기전에 공부좀 잠깐 하려는 곳 찾는데 부산대에서만 살아서 서면지리를 모르겠네요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서면 공부하기좋은데는 거의없어요 그나마 전포쪽에 투썸? 아니면 아예큰곳으로가셔요
0
0
날렵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테이블매스? 공부하는 곳이에요 시간당 천원인가 1200원인가..
1
0
발랄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전도서관이요~
0
0
느린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타벅스는 어디든 평타치더라고용
혼자공부하는 사람도 많구용
혼자공부하는 사람도 많구용
0
0
엄격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면 카페는 대부분 사람많고 시끄러워요 그나마 스타벅스나 투썸이 넓어서 괜찮을듯 특히 전포 카페거리쪽은 가지마시길
0
0
포근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반
0
0
발냄새나는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