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염자국 없애는 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ㅠ
글쓴이
- 2017.07.21. 11:25
- 8025
면도해도 수염자국 생겨서 스트레스받아요
면도했을때 검은자국 없애는 방법 아시는분 계세요?!!
면도했을때 검은자국 없애는 방법 아시는분 계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미운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갈참나무
많이 아프죠?
0
0
잉여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딩때 문방구에 팔던 100원짜리 전기충격기 (딱딱이)
기억하시는지 모르겠는데 그걸로 얼굴 군데군데 지지는 느낌입니다ㅋㅋ 아프긴한데 면도안해도 되는거랑 미용효과 생각하면 참을만해요
기억하시는지 모르겠는데 그걸로 얼굴 군데군데 지지는 느낌입니다ㅋㅋ 아프긴한데 면도안해도 되는거랑 미용효과 생각하면 참을만해요
0
0
미운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이저 제모하세요 임시완도 하고나서 깨끗하더라고요 ㅋㅋㅋ
0
0
재수없는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알바비 들어오면 제모부터 할라구요
수염 개스트레스..
수염 개스트레스..
0
0
납작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염이 워낙 넓게 분포해서 20~30번해도 힘들고
고통이 너무 심하다고 하더라고요
비비크림으로 색보정합니다
고통이 너무 심하다고 하더라고요
비비크림으로 색보정합니다
0
0
의젓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이저제모추천 아프긴해도 한달에 한번하는거니 추천합니다
0
0
찬란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천합니다!
0
0
행복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수염너무 많고 깎아도 자국때매 파래져서 레이저했거든요. 한번했는데 인중만 좀덜나고 아직 큰효과는 없네요 수염많이 나시면 5~10번해야 자국없어지고 거의안날거에요
저는 의사가 20~30번 하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