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ㅡㅡㅡ
글쓴이
- 2017.07.21. 21:51
- 757
ㅡㅡㅡㅡㅡ
권한이 없습니다.
등록금은 장학금받으시는게 제일좋을듯 하네요..ㅈ.
0
0
특별한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부장학금 요건까다롭지않고 졸업때까지 주는 거 있어요 잘 찾아보시면 등록금 문제해결될 겁니다! 또 멘토링같은거랑 알바하시면 충분히 방값에 생활비메꿀 수 있을 거에요..물론제가 글쓴님 입장이 아니라서 쉽게 말하는 거지만요..
0
0
착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혜 그 맛난 걸 왜 나중에 먹으셨지..
0
0
늠름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팔손이
응 나는 누구처럼 먹을거 밝히는 돼지가 아니라서 먹기 싫을때도 있거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귀엽게화낸다ㅠㅠㅠ내여친보는거같다ㅠㅠㅠㅠ
0
0
늠름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