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두통이 너무 심해요ㅠㅠ
글쓴이
- 2017.07.22. 17:04
- 760
원래 저혈압 증세가 좀 있긴 했는데 요새 심장이 좀 크게 두근 대면 두통도 같이 지끈지끈하면서 뇌가 심장이랑 같이 뛰는 느낌??들구요
앉았다가 일어나거나 누웠다가 일어날 때 눈앞이 깜깜한데 이게 예전보다 깜깜한 시간??이 늘어났어요
요새 좀 달라진 건 알레르기약 먹기 시작한거랑 조금 격한 달리기 운동 시작한 거 정도인데 뭐가 문제일까요ㅠㅠ의사선생님께도 여쭤봤는데 그냥 기립성 저혈압이라고 일어날 때 천천히 일어나라 이정도로만 얘기들었는데 두통이 계속 심해서..ㅠㅠ
혹시나 저랑 비슷한 증상 있으셨던 분들 있을까 해서 글올립니다ㅜㅜ
앉았다가 일어나거나 누웠다가 일어날 때 눈앞이 깜깜한데 이게 예전보다 깜깜한 시간??이 늘어났어요
요새 좀 달라진 건 알레르기약 먹기 시작한거랑 조금 격한 달리기 운동 시작한 거 정도인데 뭐가 문제일까요ㅠㅠ의사선생님께도 여쭤봤는데 그냥 기립성 저혈압이라고 일어날 때 천천히 일어나라 이정도로만 얘기들었는데 두통이 계속 심해서..ㅠㅠ
혹시나 저랑 비슷한 증상 있으셨던 분들 있을까 해서 글올립니다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기립성 저혈압있는데 아무리 밥 잘 챙겨먹고 술 안마셔도 증상은 있더라고요... 물론 정도의 차이는 있긴한데 치료법은 거의 없는거 같아요
0
0
무심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소나무
그렇군요...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그냥 최대한 잘 먹고 잘 자고 하는수밖에 없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레르기 약 때문에 아닐까요? 약이라는게 보면 부작용들이 있어서 혹시 알레르기약에 대해 들은 부작용은 어떤가요?
0
0
점잖은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우엉
저도 그것 때문인가 해서 의사선생님께 여쭤본거였는데 약 때문은 아니라고 단호하게 말씀하셔서ㅜㅠ...그래도 약을 바꾸긴 했어요! 좀 더 지켜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면 요즘 더워서 땀을 많이 흘리시는건 아닌가요?? 그럼 몸에 니트륨이 배출되어서 레닌 안지오텐신 알도스테론 기전이 좀 덜해지거든요
0
0
점잖은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우엉
땀을 많이 흘려요! 우엉님 말씀 들으니 땀 때문인 것 같기도 하네요ㅠㅠ 나트륨이 배출되서 문제가 생기는거면 포카리 스웨트 같은 거 마시면 도움이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간편한거는 따로 소금물 마시세요!! 너무 많이 흘린것 같으면요!!
0
0
점잖은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우엉
네네ㅠㅠ정말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사는동안 많이 버시고 늘 행복하세요 진짜 두통 때문에 너무 힘든 와중에 의사쌤도 요새 더워서 힘드신지 대답도 건성건성하셔서 짜증나던 와중이었거든요ㅜㅜㅜ행복하세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몸에 별 이상 없으셨으면 좋겠네요!! 건강하세요~
0
0
점잖은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도 약한 두통은 항상 지니면서 산다고 하던데...
0
0
유쾌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산수유나무
요새는 두통 달고 다니는 사람 많은 것 같아요..하하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