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수강신청 설명회 가야되나요?
글쓴이
- 2017.07.25. 10:11
- 679
이때까지 몇번 갔는데
왜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어차피 공지사항에 다 올려주고
기초적인 이야기 밖에 안해서..
가서 듣는 내용이라고해봤자
기계과 뽕 맞는 일인거 같은데..
가야될까요
왜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어차피 공지사항에 다 올려주고
기초적인 이야기 밖에 안해서..
가서 듣는 내용이라고해봤자
기계과 뽕 맞는 일인거 같은데..
가야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선택의 자유가 있고 결과는 본인 책임이죠.
0
0
못생긴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1학기랑 똑같음 전부 뽕맞은 이야기뿐 안졸은 얘기는 해주지도 않음
0
0
무좀걸린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스로 잘하시면 안가도 되죠
커리큘럼이 있으니 다들 잘못 수강할까봐 조교님도 부르고 학생들도 가는겁니다
자유는 있지만 졸업은 규정이 있으니 잘아신다면 스스로 해결하셔도 됩니다!
커리큘럼이 있으니 다들 잘못 수강할까봐 조교님도 부르고 학생들도 가는겁니다
자유는 있지만 졸업은 규정이 있으니 잘아신다면 스스로 해결하셔도 됩니다!
0
0
침착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왠만해서 가는걸 추천해요. 막상 같이 들은 친구들끼리도 말이 다를 때가 많아서, 나중에 조교님한테 졸업관련 일로 찾아가면 엄청 미안합니다.(경험)
0
0
의연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뽕좀 그만 넣어주셨으면하네요.. 민망할정도임
0
0
느린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