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5년간 청년실업 정도를 ARABOJA
글쓴이
- 2017.07.26. 00:14
- 1284
20대는 줄어드는데 실업자는 더 늘어나네요최저임금상승, 자동화 영향으로 일자리는 더욱 줄어들텐데
그만 알아보자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억울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라벤더
문멘 ㅠㅠ
앞으로 5년 연속 추경 ㄱㄱ
앞으로 5년 연속 추경 ㄱㄱ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동감입니다. 외국에서 돈을 빌려와서라도 시중에 돈을 풀어서 지금부터 하려는 일자리사업을 확대해야 합니다!
0
0
억울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라벤더
ㅇㅇ 100만 공무원을 만들어야죠
세금은 법인세 재산세 고소득자 증세, 종교세로 충당하고
이거 못하면 출산율 0점대찍고 지금 일하는 세대들 나중에 연금 못받죠
세금은 법인세 재산세 고소득자 증세, 종교세로 충당하고
이거 못하면 출산율 0점대찍고 지금 일하는 세대들 나중에 연금 못받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추경은 비정상적인 예산집행이고 예산을 잘못짯다는건데 5년연속 추경이라니요 추경을 안하는게 정부예상대로 나라가 굴러가고있다는겁니다 그리고 공무원 수를 그렇게 늘리면 어떡합니까 그들 연봉은 어디서 충당할 것이며 나중에 연금뒷감당은 어떻게합니까
0
0
괴로운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아니 세금이 ~_~
올해만 세금 4000가까이 떼갔는데
진짜 일안하고 싶다 ㅋㅋㅋ
올해만 세금 4000가까이 떼갔는데
진짜 일안하고 싶다 ㅋㅋㅋ
0
0
의연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흰털제비꽃
뭘하길래 세금을 4000이나 떼감?
0
0
화사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나라냐
0
0
즐거운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정도면 걱정없지 않나요
0
0
정겨운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튤립나무
님 전화기 or 1학년 이실듯 ㅋㅋ
요샌 문과는 지옥수준이에요 ㅠ 자연대도
요샌 문과는 지옥수준이에요 ㅠ 자연대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부터 5년정도가 제일 문제죠. 지금 잘 넘기면 현재의 어린애들은 나중에 구직하기가 쉽다는말도 있고요.
정부가 민간에만 맡겨놓고 아무것도 안하는건 문제고 우리나라의 일자리에 공공부문이 차지하는 비율을 보면 정부도 할수있는 역할을 하는게 맞죠. 공공부문이든 민간부문이든 몇명이서 해야할 일을 한사람에게 떠맡기는거 좀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정부가 민간에만 맡겨놓고 아무것도 안하는건 문제고 우리나라의 일자리에 공공부문이 차지하는 비율을 보면 정부도 할수있는 역할을 하는게 맞죠. 공공부문이든 민간부문이든 몇명이서 해야할 일을 한사람에게 떠맡기는거 좀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0
0
화사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아웃
0
0
발랄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믿으면 복이 옵니다.